철저한 수험생 관리와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IELTS)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원장 단테(Dante) 선생)이 오는 25일 ‘아이엘츠(IELTS) 라이팅 필수 동사 활용’이라는 주제로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본원 강의실 302호에서 오후 3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리는 이번 행사는 위드멘토 어학원 원장 단테 선생이 강의할 예정이다. 

단테 선생은 수험생이 고득점을 받기 위해 반드시 넘어야 할 라이팅 영역에서 대표 동사를 뽑아 활용법과 문장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는 한국 아이엘츠(IELTS)의 얼굴이자 EBS 최초 아이엘츠(IELTS) 라이팅 강의를 비롯해 아이엘츠(IELTS) 점수를 바탕으로 한 유학·이민·외국어 교육 상담에 능통한 영어교육 전문가다. 

지난 16년 간 수 천명이상의 수많은 아이엘츠(IELTS) 고득점자를 배출한 단테 선생은 핵심을 관통하는 강의로 라이팅 영역을 공부하는 수험생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엘츠(IELTS) 라이팅은 영어 작문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 수험생들이 가장 준비하기 힘들어하는 영역이다. 많은 수험생이 미리 준비한 템플릿을 외우는 등 갖은 방법을 동원하지만 희망 점수를 획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결과적으로 아이엘츠(IELTS) 수험기간이 길어지고 학업 부담이 커지는 양상이다.

이에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IELTS) 특강 후 참가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아이엘츠(IELTS) 필수어휘집과 추첨을 통한 문화상품권 및 커피상품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단테 선생의 ‘아이엘츠(IELTS) 라이팅 필수 동사 활용’ 특강은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