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2 13:20 (목)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 업데이트 실시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1.1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위 동료 2종 ‘엘 그라비스’∙’에르헨’ 최초 등장 및 ‘얼티메이트 강화’·‘얼티메이트 강화 스킬’ 추가로 더욱 강력
▲ 사진 =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메인 이미지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위 동료 ‘엘 그라비스’와 ‘에르헨’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위’ 등급은 ‘패왕’ 등급을 넘어선 최상위 등급으로 가장 강력한 힘과 새로운 능력을 발휘하고 ‘엘 그라비스’는 마법보다도 화려한 검술을 사용하는 것이 주특기다. 세 종류의 검을 활용하고, 적 공격의 명중률을 낮추는 실명 효과와 아군 공격력 증가 등의 스킬을 지녔다.

 

‘에르헨’은 적을 전장에서 이탈시키거나 즉사시키는 스킬을 사용하며, 더불어 신위 등급 동료들의 ‘얼티메이트(Ultimate) 강화’ 단계가 최초로 오픈되었다.

또한 5대 성위 및 신위 연인, 검성 4종의 ‘얼티메이트 강화 스킬’도 추가되어 신위 등급 동료들의 능력과 특성이 더욱 강력해졌다.

각 캐릭터들도 맥스(Max) 강화까지 가능했던 것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얼티메이트 강화’ 단계가 열렸고, ‘얼티메이트 강화 스킬’도 추가되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가 ‘고유의 게임성’과 ’글로벌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서비스 중인 ‘별이되어라!’와 함께 해외 시장에서 인기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