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미누가 2019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건강한 한 해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누에서 진행하는 이번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은 미누의 다이어트 보조제품과 건강기능식품, 워터젤리, 이너뷰티 제품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해당 이벤트는 지난 16일을 시작했다.

미누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의 경우 각 구성 제품별로 최대 50% 할인이 적용되며 각 제품별로 주어지는 할인 혜택 외에도 더블라인 다이어트세트나 레드큐텐+락토스킨케어 세트 등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들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미누 관계자는 “이번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은 2019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로 구성된 세트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로, 미누 건강기능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한 해를 건강하고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누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 및 지속적인 리뉴얼 제품 등을 통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으며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정보와 이번 명절선물세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