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살다 보면 법률소송에 휘말릴 수 있다. 이럴 경우 각 분야별 전문 변호사와 상의하는 것이 최선의 방책이다.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한병곤 법률사무소’는 부동산 소송 분야에서 ‘2019 헤럴드경제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 법률사무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종합 경제지 헤럴드경제의 ‘2018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는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하며, 경제 각 분야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병곤 변호사사무소에선 주 분야인 부동산소송, 민사소송, 가사소송 외에도 형사사건, 행정분쟁, 헌법재판 등의 법률소송을 도맡아 진행 중이다. 인간적인 신뢰와 따뜻한 마음을 기반으로 특히 부동산 소송 민사법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려대 법학과 졸업, 사법연수 27기인 한병곤 변호사는 국선 변호 1000여 건 이상을 다룬 경험으로 다양한 분야와 의뢰인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판단할 줄 아는 베테랑 변호사이다. 그의 활약상은 이미 각종 언론을 통해 소개되고 있으며, 이밖에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대중과 소통하는 변호사이기도 하다.

한병곤 변호사는 “이번에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곤경에 처한의뢰인에게 친철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