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 오는 17일부터 태국 VIP 방콕시티 특급 3색 골프 2월 파격 특가가 마감 임박을 앞두고, 2월 예약자에 한하여 우선순으로 접수하는 분들에게 특별한 부킹 찬스를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태국VIP방콕시티 특급 3색 골프 파격 특가는 겨울 시즌 마지막 2월 출발자 기준으로 예약금 선납 기준으로 10개팀에 한해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이며, 현재 슬롯(부킹 자리)을 고려해 30% 특별 할인 및 일정 확정을 진행한다고 한다.

태국VIP방콕시티 상품은 라차캄CC, 무왕랑싯CC, 비스타CC이고, 호텔은 노보텔 임팩트이며, 전용차량, 기사, 가이드, 조식, 석식, 그린피 등이 포함된 상품이다.

라차캄CC는 태국 3대골프장 중 하나이며, 탑클라스골프코스로 유명하다. 회원제로 운영하다 보니 엄격한 코스 관리로 인해 연중 최고의 그린 컨디션을 자랑한다. 무왕랑싯CC는 60년 전통이 있는 명문 골프장으로 전장이 넓어서 2온 공략이 어려운 코스이다. 비스타CC는 태국 방콘돈무항공항에서 10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고, 코스가 흥미롭게 설계되어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코스 중 하나이며, 방콕 중심지 스쿰빗, 라치다 등 시내 투어도 15분 내로 이동 가능하다.

노보텔임팩트 호텔은 방콕 통타이니 중심지에 있고, 12,000석 규모의 무대장과 14만제곱미터 규모의 최신식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모던한 분위기에 객실과 실내 수영장, 호텔샾, 시우나, 헬스, 라운지, 레스토랑, 일반부대시설 등 특급호텔만의 최고급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 밖에 골프그룹나비투어에서는 214개의 권역별로는 중국 골프관광, 태국골프관광, 일본 골프관광, 말레시아 골프관광, 베트남 골프관광, 태국 골프관광, 태국골프관광, 하와이 골프관광, 동남아 및 북미권 골프관광 일반 패키지 상품들과 방콕 나콘사완CC 멤버십 등 선택의 폭이 넓은 해외여행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박인규 공동대표는 “태국 VIP 방콕시티는 휴양과 골프 둘 다 즐길 수 있는 겨울골프 메카입니다. 타 지역 대비 여행경비가 저렴하여 가성비가 좋은 지역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2월 파격특가 종료를 앞두고 현재 마지막 예약자분들 중 운선순으로 접수 받고 있으니 서둘러 예약 문의하시기를 추천합니다”라고 말했다.

태국VIP방콕시티 골프 2월 파격 특가 종료에 따른 마지막 예약은 우선순으로 현재 접수 받는다고 하며, 자세한 내용은 포탈 검색창에 “골프그룹나비투어” 검색하거나, 구글플레이 “나비앤” 통해서 확인 가능 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