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영어에 제 2 외국어로 일본어나 중국어 하나 정도는 구사하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아진 요즘이다. 이제 언어는 목적이 아닌 수단으로 인식되며 더 이상 우물 안 개구리처럼 국내에서만 활동하시는 분들을 찾기가 더 어려워진 게 현실이다. 특히, 학생들인 경우 방학을 맞아 해외로 나가거나 외국어 실력 향상을 목적으로 회화 전문 외국어 학원을 찾는 경우가 많다. 

일산 일본어 및 중국어 회화학원 톡톡학원에서는 편안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까페 같은 인테리어와 편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보드까페 같은 분위기가 연출되어 있는 공간에서 학생간에 공부도 할 수 있고 이야기 나누며 교류도 할 수 있다.

 

일산 중국어 및 일본어 학원 톡톡학원에는 크게 2가지 형태로 수업이 이루어진다. 그룹수업과 1:1수업이다. 특히, 1:1수업인 경우 과외식으로 학생 실력에 맞춘 맞춤식 수업으로 학생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해서 충족시킨다. 또한, 바로 바로 피드백을 해주고 선생님과 상의를 통해 수업 방향을 학생이 원하는 쪽으로 조정할 수도 있다. 그 나라의 문화를 알아야 좀 더 그 나라의 언어를 이해할 수 있는데 선생님께서 에피소드나 경험담 등 그 나라 문화를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 

일산 어학원(외국어학원) 톡톡학원 관계자는 “일상 생활회화가 목적인 분들은 물론이고 일본이나 중국여행에 필요한 기초 회화를 필요로 하시는 분, 일본 유학 준비, 중국 유학 준비, 일본 워킹홀리데이, 진학, 일본 취업, 중국 취업, JPT, JLPT, 신HSK 등 본인에게 필요한 어떤 니즈도 케어해주는 회화 전문 어학원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