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주택관리사 합격하면 돼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하여 마련된 이벤트로, 기간한정으로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최대 3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이벤트 페이지 내에 합격 다짐을 남기면 에듀윌이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하는 것이다. 할인 쿠폰은 합격 다짐 작성 즉시 발급되며, 대상 상품은 ‘주택관리사 100% 환급 평생회원반’과 ‘2020 합격반’, ‘2019 합격반’ 등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과정은 ‘합격’뿐만 아니라 ‘취업’까지 함께 설계하기로 유명하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육과정을 통해 해당 시험에 합격하면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에 동문으로서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된다.

국내 유일의 최대 규모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에서는 ▲현업 전문가의 1:1 맞춤 취업 전략 ▲이론을 현장으로 실무 특강 ▲고급 채용정보로 취업연계 등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