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진구 서전로(전포동) 명화카페 테이크아웃 전문점 제이.브루스(J.Brews, 대표 정주리)에서는 8가지 효과의 침출차와 식용 가능한 우리아이 유기농간식 6가지 건조과일 과자칩, '우리몸에 아름다운 건강한 음료, 리톡톡(ritoktok)' 브랜드 오픈임박과 더불어, 3월중에 브런치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리톡톡은 우리 몸에 아름다운 건강한 효과차 8가지로 필요한 영양소를 효과별로 모아 맛과 영양소를 골고루 챙긴 디톡스워터 브랜드로, 다이어트,심신안정,안티에이징,피로회복,빈혈예방,냉증개선과감기예방,피부미용과변비해소,모발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키위, 오렌지, 파인애플, 배, 사과, 자몽 등 6가지 건조과일 과자칩으로 우리아이들 유기농 간식거리까지 생각해서, 재료 하나하나 손수 슬라이스 하는데 많은 판매량에 비해 하루 생산되는 양이 적어, 선예약 주문을 통해 이러한 과정을 거친다”고 전했다.

또한 대표적인 시그니쳐 음료로 지난해 1월 1일에 출시된 잔잔한 바다에 해가 떠오르는 일출모양을 연상케 하는 ‘썬라이즈오션에이드’는 청량감이 높은 음료로 제이브루스의 자체개발 음료이다. 

커피와 알콜의 만남 ‘커피칵테일’, 무알콜 '시그니처 에이드', 에이드가 아닌 '시그니처 커피음료' 등 자체개발된 시그니처 음료들이 다양하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브루스에서는 오는 3월부터 브런치도 출시 준비중에 있다. 주문하신 고객들에게 최대의 서비스를 위해 하루 한정으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커피음료는 리스트레토추출(일반적인 커피추출보다 짧은 시간에 추출)방법으로 모든음료 테이크 아웃시 1,000원 할인(기본 투샷)을 적용하고 있는 제이브루스는 감사이벤트로 발렌타인&화이트데이엔 초콜릿&수입과자 이벤트, 미세먼지 많은날엔 마스크이벤트, 크리스마스땐 산타의 이벤트(핫팩증정이벤트), 더운날엔 아이스 음료 전메뉴 사이즈업 이벤트, 쿠폰도장 1+1이벤트 등 다양한 컨셉으로 수시로 감사이벤트를 벌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브루스 정주리 대표는 “17년에 개업을 시작으로 지금까지에 있어서, 서전로(전포동) 카페거리에서의 테이크아웃점(커피&디저트)으로 자리매김을 하였지만 2층 매장이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면서 “전체적인 매장내부는 아담하지만, 2층으로 올라가시면 작은 갤러리 카페에 온 마냥 유명한 명화액자와 포스터 그리고 고풍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소품들까지 전시되어있고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카페를 찾은 많은 손님들로 부터 인증샷을 SNS에 사진들이 많이 올라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중요시하여 가게 한켠에 방명록을 쓸 수 있는 노트를 마련해두었는데, 일상생활하면서 웃펐던 일들이랑 고민거리 사소한 어떤 것들도 다 좋습니다. 이러한 메모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되어 J.Brews 뿐만아니라 다른사람과도 소통할 수 있다”면서 “J.Brews는 커피도 맛있지만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가장 중요시 하고 전포동 그 어떤 카페보다도 친절한 서비스는 자신있다”고 전했다.

리톡톡과 콜라보로 매장손님들을 위해 2층에 마련된 '오늘의 서비스 음료' (리톡톡의 8가지 효과차를 날마다 다르게 준비)를 통해 어제와는 다른 오늘의 효과차를 시음이 가능하며, 맘껏 얼마든지 즐길 수 있는 제이브루스의 매장이용 문의·예약, 리톡톡에 대한 구입 등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대표전화와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하면 된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