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화장품은 직접 개발 제조한 헤어쿠션 매직헤어커버 제품을 오는 25일 오전 7시부터 1시간동안 K쇼핑에서 선보인다.  ㈜우신화장품은 30년 전통의 헤어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으로 알려진 기업이다.

25일 방송에 앞서 23일 2시 30분에는 쇼핑엔티에서도 매직헤어커버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매직헤어커버는 2~30대 젊은 여성부터 머리숱이 적은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헤어쿠션 제품으로 헤어라인을 계란형으로 예쁘게 잡아줘 동안연출이 가능하다. 젤리 타입이기 때문에 다른 제품들처럼 가루날림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30시간 동안  모발 볼륨 지속력과 새치모 커버에 도움이 된다.

최근 트로트 여신 김혜연씨가 홈쇼핑 방송에서 매직헤어커버를 추천하여 화제가 됐다. 네 명의 아이의 엄마지만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김혜연씨는 매직헤어커버 제품이 자연스럽게 풍성한 헤어를 연출할 수 있으며 지속력이 좋아 자주 사용한다고 전했다. 

홈쇼핑 방송 이후 SNS에서 매직헤어커버가 지속력과 커버력이 좋은 헤어쿠션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코덕(코스메틱 덕후의 약자)들 사이에서는  매직헤어커버가 쿠션형식이기 때문에 휴대하기 간편하며 발색이 자연스럽고 빈모와 새치를 커버해준다면서 관심 받고 있다. 

매직헤어커버 관계자는 “매직헤어커버는 출시 이후 발색이 자연스럽고 커버력이 좋은 헤어쿠션을 찾으셨던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23일 쇼핑엔티, 25일 K쇼핑에서 실속있는 구성과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