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2019년 1월 3주차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어서 1차기본서, 1차기초서, 2차기초서 등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 대부분이 상위권을 석권했다.

부동산공법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다. 내용이 복잡할뿐더러 숫자도 많이 포함되어 있어 접근하기 어려운 법률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부터 시험을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과 독학생까지 모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따라서 에듀윌은 방대한 법률 체계를 압축해 부동산공법의 흐름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구성했다. 체계도를 통해 수험생이 한 눈에 보기 쉽도록 배치했으며, 빈출이론과 최신 개정법령을 포함한 핵심을 압축 정리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또한 최신 개정볍령을 완벽히 반영했으며 중요도와 필수 암기 사항 등을 정리해 수험생이 스스로 학습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어 피로도를 줄일 수 있게 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공식적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