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용품 중 턱걸이 스트랩이라고도 불리는 손목보호스트랩은 보통 기구를 사용하는 근력 운동을 할 때 손목 부상의 위험이 있어 헬스스트랩 헬스손목보호대를 사용 한다. 특히 무거운 기구를 드는 데드리프트, 바벨로우, 풀업, 레플다운 등의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 악력 보조와 손목 보호 기능이 있는 헬스 리스트랩은 필수다. 

이러한 가운데,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멜킨스포츠는 최근 2019년형 헬스스트랩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멜킨스포츠 2019년형 헬스스트랩’은 올인원 그립 헬스스트랩으로 악력 보조, 손목 보호, 효과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특수 루버 논슬립 소재로 제작됐으며, 1초면 사용이 가능한 헬스스트랩이다.

기본적으로 헬스스트랩은 편리하고 안전하고 밀착력이 좋아야하며, 손목보호에 탁월해야 한다. 멜킨스포츠 헬스스트랩은 풀업 또는 고중량의 운동을 할 때 정확한 자세로 효율성과 운동 효과를 높여주는 것과 동시에 손목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멜킨스포츠는의 헬스스트랩은 전반적으로 운동기구와 유격을 좁혀 더 좋은 운동 자세를 유지해주며 부족한 악력을 채워 압도적인 밀착력을 자랑한다. 또한 그립부에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밀착력을 높여 각종 웨이트 및 턱걸이 운동 시 운동 효율을 향상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멜킨스포츠는 다양한 헬스스트랩을 구성해 선택의 폭이 넓으며 운동방법이나 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간편한 사용법 및 심플한 일체형 구조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리프팅 헬스스트랩은  편안한 고리형 착용이 가능하며, 폭신한 소재의 네오플랜으로 손목을 보호하며 가성비 제품으로 홈트레이닝 입문자가 부담없이 구매가능하다. 

스트랩에 논습립 처리로 철봉 및 바벨간의 유격이 적으며 손목과 스트랩이 별도로 고정되어 손목보호에 탁월하며 높은 강도의 운동에 유리한 논슬립 헬스스트랩, 다른 제품에 비해 견고하고 내구성이 높으며 손목을 감는 부분이 안전벨트용 재질로 강력하며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빠르게 스트랩을 감을 수 있는 적정한 길이의 프리미엄 파워 헬스스트랩, 넓은 밴드로 손목 관절 보호에 특화되었으며 텐션이 좋은 소재로 저중량부터 고중량 운동에 유리하고 논슬립 루버 패킹에 밀착력으로 그립감을 높인 강력한 올인원 헬스스트랩, 넓은 밴드로 손목 관절 보호에 특화되었고 텐션이 좋은 소재로 저중량부터 고중량 운동까지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도우며 립부 양면 활용 멀티 헬스스트랩으로 외부 그립 및 내부 그립으로 활용 가능하여 필요한 운동에 따라 바꾸어 잡을 수 있으며, 기존의 헬스스트랩이 세트마다 스트랩을 기구에 번거롭게 감았다면, 멜킨스포츠 올인원 그립 헬스스트랩은 따로 세팅할 필요 없이 1초면 바로 운동이 가능하다는 올인원 그립 헬스스트랩이 있다.

또한, 멜킨스포츠 신형 헬스스트랩은 밸크로 길이로 불안해하는 고객들을 위해 운동 시 탈착 위험이 없는 안전하고 넉넉한 밸크로 길이로 격렬한 운동에도 스트랩을 움직임 없이 단단히 고정시켜주어 안정적인 운동이 가능하고 손목크기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멜킨스포츠 헬스스트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공식 포스트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품 정보 및 다양한 활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멜킨스포츠 관계자는 “멜킨스포츠 헬스스트랩은 멜킨 헬스 장갑, 철봉, 치닝디핑, 도어짐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트레이닝이 가능한 제품이다”며, “이러한 멜킨스포츠 헬스스트랩으로 많은 고객들이 손목을 안전하게 보호하면서 효과적인 운동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