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음료 2잔 구매 고객에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에서 딸기 음료 2잔을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한 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데일리그리드=강성덕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회장 임문수)이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8일까지 아메리카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딸기 음료 2잔을 주문한 전 고객에 아메리카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드롭탑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제철과일 딸기를 활용한 상큼한 시즌 음료와 아메리카노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일부 휴게소 매장을 제외한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진행한다.

행사 메뉴는 드롭탑의 새콤달콤한 딸기 과육과 함께 풍성한 토핑을 올려 식감을 강조한 시즌 한정 딸기 음료 신메뉴 5종과 딸기라떼로 총 6종이다.

신메뉴는 상큼한 딸기와 쫄깃한 천연 딸기버블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버블 라떼’, 각각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와 초콜릿 사이에 딸기를 더해 케이크처럼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딸기 치즈케이크 드롭치노’와 ‘딸기 초코케이크 드롭치노’, 신선한 딸기를 가득 올린 후 상큼한 요거트 또는 달콤한 젤라또가 어우러진 ‘딸기 탑 요거트’와 ‘딸기 젤라또 드롭치노’로 구성됐다.

드롭탑 관계자는 “딸기 시즌을 맞아 새콤달콤한 딸기시즌 메뉴와 함께 커피도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메뉴 개발은 물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드롭탑은 딸기 음료 또는 아메리카노와 페어링 하면 더욱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 ‘유로파이’ 라인업을 강화했다. ‘딸기 티라미스 유로파이’, ‘딸기 돔 유로파이’, ‘딸기 요거트 유로파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