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과 경품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는 19주년을 맞이 프로모션 ‘New Dream of 19th’를 오는 1월 25일까지 진행해 마감을 앞두고 있다.

본 프로모션에서는 월수금 타임세일 특가, 항공/호텔/여행 특별전, 축하 메시지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구매 고객 경품 추천 등 혜택을 제공한다. 

19주년 프로모션은 지난 7일부터 18일간 진행하여 현재 프로모션 항공, 호텔, 여행 상품의 대다수가 마감 임박인 상황이다. 하지만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자정에 공개되는 선착순 타임세일 상품이 1월 25일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프로모션 혜택을 받지 못한 사람들은 타임세일을 노려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타임세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항공 등으로 최대 88%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월ᆞ수ᆞ금 선착순 특가 외에도 19주년 프로모션의 항공/호텔/해외여행 특별전을 통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단독 상품전으로 지역별, 상품별로 특별 할인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애플 아이패드,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럭키플래닛 캐리어, 애플 에어팟, 카카오미니 C 풀패키지, CGV 영화예매권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19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 출석 이벤트 등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를 통해서는 50만원 여행상품권,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에어프라이어, 치킨,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19주년 프로모션을 기획한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온라인투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연초를 맞이해 올해 떠날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여행상품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아직 4일 남은 19주년 프로모션 혜택을 놓치지 말라”고 당부했다.

한편 온라인투어 19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