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의 실전 대비를 위해 학습 단계별 난이도가 반영된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이 치러지기 전 8달 동안 1달에 한번씩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것이다. 이들 모의고사는 수험생의 학습 진도에 맞춰 출제되는 만큼 꾸준히 응시하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을 대비한 2019년 제 1회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오늘인 1월 27일(일) 부터 2월 7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6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검토 연구단이 최근 출제경향 분석 및 기출가능성이 높은 문항을 엄선해 출제 유형을 대비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시험을 마치면, 취약점을 철저하게 분석하는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한다. 해당 리포트에는 회차별 성적그래프, 출제 단원별 정답률 분석이 들어있고 추가로 오답노트 서비스를 지원한다. 

시험 이후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전문교수진의 해설강의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성적확인은 2월 8일(금)가능하며, 성적 우수자에게 특별 혜택으로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진행하는 제22회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1회 모의고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단일 교육기관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관이다.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업계 최초로 지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공식 인증을 받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