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KB증권

[데일리그리드=한신방 기자] KB증권은 3월31일까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Global Chanc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5대 시장(한국·미국·중국A(후강통, 선강통)·홍콩·일본)을 원화로만 거래하는‘Global One Market’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Global One Market’서비스는 해외주식을 원화로 매수 후, 매도 시 외화가 입금되는 타사 원화증거금시스템(통합증거금시스템)과 달리, 매도 시에도 자동 환전된 원화예수금이 입금돼 자유로운 시장교차거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Global One Market’서비스 신청 고객 중 1억원이상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거래금액 1억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하고, 추첨된 고객 1명에게 스마트폰, 2명에게 태블릿PC, 5명에게 스마트워치를 각각 증정한다.

또한, 국내주식 매도 후 당일 해외주식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도대금과 매수대금 중 낮은 금액을 누적해(국내주식 매도대금 100만원, 해외주식 매수대금 200만원 시 낮은금액 100만원 누적), 누적 500만원 이상 거래 고객에게 커피상품권 1매, 누적 5000만원 이상 거래고객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추가 증정한다.

이채규 WM사업본부장은 “고객들이 쉽고 편한 해외주식 거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금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Global One Market 서비스를 통해 국내주식 거래 고객들의 해외주식 교차거래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신방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