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황의관)과 계열사 핸디데이타(최승일)은 홈페이를 개편, 커뮤니케이션과 및 정보 제공 기능 등을 강화했다고 6일 밝혔다.

신규 개편한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핸디소프트 CI를 잘 표현하도록 구성됐으며 핸디소프트 본사 및 미국, 일본의 해외현지법인에서 생성되는 각종 최신 기술 문서, 시장 동향, 제품 소개, 세미나 정보, 국내 및 해외 사례 등의 다양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아 볼 수 있는 구조를 갖췄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특히, 국내 BPM 및 EKP 분야에 장점을 가지고 있는 핸디소프트의 기업 특성을 살려 정부 공공, 일반기업, 통신, 금융 분야에서 구축한 각종 프로젝트 사례를 정리, 제공해 새로운 프로젝트를 고민하는 잠재 고객 및 학습을 위한 자료로 유용하게 사용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핸디소프트의 기업 문화와 고객사, 협력사 및 임직원 소개, 그리고 각종 생활 정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사보 ‘핸디테라스’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주주 및 핸디소프트에 관심이 있는 네티즌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으며, 향후 RSS, 기업 블로그, 뉴스레터 등을 순차적으로 제공 한다고 밝혔다.

핸디소프트 황의관대표이사는 “새로운 홈페이지는 고객 및 주주와 더욱 가까워 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라며 “BPM 및 EKP 관련 정보를 찾기 위해서는 검색 포탈 사이트 보다 핸디소프트 홈페이지를 먼저 찾을 수 있도록 관리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