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광역시
[데일리그리드]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설 명절을 맞아 수도권 등 국내 관광객과 중국 춘절 연휴기간중 중화권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다양한 관광객 유치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최근 떠오르는 서부산권 관광지를 방문하는 시민과 국내 관광객을 대상으로 감천문화마을, 다대포해수욕장, 아미산 전망대, 삼락생태공원 등 서부산권 18개소 관광지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설 명절 서부산권 숨겨진 스탬프를 찾아서’ 모바일 이벤트를 통해 음료권과 영화 관람권을 제공한다.

29일부터 2월 6일까지 부산의 대표 관광콘텐츠인 시티투어버스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황금돼지해 특별 이벤트’를 통해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는 승객 중 돼지띠 탑승객이 포함된 일행 모두에게 50%~70%까지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중국 최대의 명절인 춘절을 맞아 중화권 개별 관광객의 부산 유치를 위해 28일부터 2월 28일까지 한 달간 중국 인기 개별관광 여행상품 판매 앱인 Qyer를 통해 부산상품을 구매한 여행객에게 주요 관광지 입장료 할인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황금돼지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시는 5일간의 설 연휴기간에도 시민과 관광객들을 위해 부산의 대표 관광지인 태종대, 용두산, 용호만 유람선을 휴무 없이 정상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승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