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HDS)는 새로운 니어라인(nearline) 스토리지인‘히타치 하이퍼포먼스 NAS 플랫폼 2000과 하이엔드 미드레인지 NAS플랫폼인 ‘히타치 하이퍼포먼스 NAS플랫폼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발표를 통해 HDS는 모든 산업군을 아우르는 데이터 보호, 복제, 클러스터링 및 버추얼 서버 가용성 등의 통합 스토리지 관리 프레임워크의 개선된 스토리지 서비스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된‘히타치 하이퍼포먼스 NAS 플랫폼 2000은 비용효율적인 2차 사이트 나 대용량 데이터 리포지터리(repository)를 위한 고성능의 디스크 데이터 스토리지(disk-to-disk data storage)구성을 가능하게 한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2페타바이트에 달하는 확장성을 제공하며, 저렴하지만 느린 속도의 테이프 스토리지와 빠르지만 고가인 파이버 채널 스토리지 시스템간의 선택에 대한 딜레마를 해결해준다.

또한, 고성능 SATA기반의‘히타치 워크그룹 모듈러 스토리지’시스템의 지원을 통해, 데이터 스토리지 비용절감을 위한 계층화 스토리지 및 백업 등의 광범위한 스토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고객은 ‘히타치 고성능 NAS 플랫폼 2000 니어라인을 사용하여 1차 사이트(primary site)에서 필요 시 데이터를 다시 불러 올 수 있는 외부의 장기보관용 니어라인 오프사이트(nearline offsite)로의 손쉬운 데이터 복제가 가능하며, 이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메인프레임 고객들은 재난복구(Disaster Recovery) 사이트를 위한 테이프 및 임시 스토리지의 비용적 측면의 문제해결이 가능하다.

‘히타치 하이퍼포먼스 NAS플랫폼은 이전에 대기업만이 구현할 수 있었던 초 고성능 혹은 대용량 NAS솔루션을 미드레인지 급에서 구현하는 유연성있는 고성능 미드레인지 NAS플랫폼으로, 128테라바이트까지 확장 가능한 비용효율적인 고성능 솔루션이며, 모든 HDS의 스토리지와의 통합성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