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방송된 KBS JOY ‘트렌드위드미’에서 아이돌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원이 소그냅의 ‘리퍼밍 앰플 에센스’를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방송 중 숙소에서 최근 리뉴얼 된 소그냅 리퍼밍 앰플 에센스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준 여자친구 소원은 “연말 시상식과 컴백 일정 때문에 피부가 너무 지쳐 있었는데, 이 제품으로 피부탄력을 찾았다”라며 “피부과 연어주사에서 사용하는 연어 DNA 성분인 PDRN이 포함되어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여자친구 소원의 선택을 받은 소그냅 리퍼밍 앰플 에센스는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제품으로, 흡수력과 저자극 등에서 90% 이상의 만족도를 획득해 파우더룸 퀸스맨 앰블럼을 부여 받은 제품으로 뷰티 전문가와 코덕 등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탄력 에센스 특유의 끈적거림이나 답답함이 없다는 평가를 받아 가벼운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20대에게 호평을 받았다. 

20대부터 피부 탄력 및 회복 관리를 시작해야 가장 빛나는 피부를 지킬 수 있다는 생각으로 기획한 소그냅 리퍼밍 앰플 에센스는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PDRN과 피부 탄력을 돕는 펩타이드 7종이 함유되어 피부 회복 및 탄력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 가지 히알루론산을 믹스해 수분보습막을 형성함과 동시에 리포솜 공법을 적용해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하게 전달한다.

설명에 따르면 화장품 성분을 분석하는 어플에서 20가지 유해 성분이 들어있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제작 시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다. 

소그냅 관계자는 “가장 아름다운 시기인 20대의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라면서 “탄력 케어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이 아니라 가볍고 보송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소그냅 리퍼밍 앰플 에센스는 소그냅 브랜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