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트립어드바이저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 가족호텔 부문 1위 수상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대표 권석택)이 13일 세계적인 여행 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 (TripAdvisor)에서 매년 국내 모든 호텔의 여행 리뷰를 분석하여 발표하는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의 가족호텔 부문 1위에 선정 되었다고 밝혔다.

세계적인 여행 리뷰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들의 즐거운 여행을 돕기 위해 매년 이용자들의 리뷰를 평가, 분석해서 카테고리 별로 최고의 시설을 엄선하여 ‘트래블러스 초이스’를 선정하여 발표하는데, 그 중 올해 국내에 처음 도입된 ‘Family’ 가족호텔 부문에서 국내 1위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을 지목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바다 앞에 위치해 있는 오션프론트형 호텔로 다양한 오션뷰를 가지고 있을 뿐 아니라 일반 객실 면적이 비교적 넓어 가족 고객이 머무르기 여유롭고, 여러 형태의 가족 고객이 그에 맞는 타입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정수영 총지배인은 “직원들이 고객과 만나는 곳곳에서 친근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서비스 모토로 삼고 진심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 것을 고객분들께서도 알아주신 것 같아 매우 기쁘고 감사한 마음이다.” 며, “ 앞으로도 가족 고객 분들이 호텔에서 다양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이 호텔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접점에서 만족할 수 있도록 더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는 ‘2019 트래블러스 초이스 패밀리 호텔 부문 1위 선정 기념’ 고객 감사의 의미로 패키지 고객에 한해 어린이 조식이 (1명, 1회) 4월 말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