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면 빠질 수 없는 초콜릿과 고급 입욕 제품도 선물로 제공

▲ 사진 =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스위트 밤(Sweet Bomb)’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트 밤(Sweet Bomb)’ 패키지는 밸런타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먼저 밸런타인데이라며 빠질 수 없는 초콜릿을 선물로 제공한다. 초콜릿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의 골드 디스커버리 컬렉션초콜릿이다. 또한 입욕 제품으로 유명한 영국 프레시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인 ‘러쉬(LUSH)’의 배스 밤(Bath bomb) 버터볼도 제공해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 준다.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전국 11곳 주변에는 고궁, 미술을 비롯한 다양한 산책코스 등 지역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것이 많아 밸런타인데이에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면 좋겠다.

특히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최고급 욕실 용품을 갖춘 객실은 최상의 수면환경과 편안함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실(1박), △고디바 골드 디스커버리 초콜릿(6구, 1개), △러쉬 배스 밤 버터볼(1개),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개)가 제공된다. 이용 기간은 2월 14일부터 2월 24일까지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