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공개됐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과 2차시험의 인터넷 원서접수는 올해 8월 12일(월)부터 21일(수)까지 진행되며 시험은 10월 26일(토) 치러지게 된다. 합격자 발표는 11월 27일(수)로 예년과 비슷한 양상을 띤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올해 10월 26일에 개최되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합격생의 합격 노하우를 담은 ‘합격생 필기노트’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것이다.

합격생 필기노트 무료 증정 이벤트 참여 기회는 2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에게나 주어지며, 매일 빠르게 200권이 소진되고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공인중개사 합격노트’는 에듀윌에서 공인중개사 수강과정을 거친 합격생들의 공부 노하우를 대폭 정리한 책이다. 합격생의 필기 노트를 그대로 교재에 반영하여, 합격생이 생각하는 중요 포인트들의 형광펜까지 그대로 담아냈다.

설명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1차 시험의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을 시작으로 2차 시험의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총 6개의 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수험생 스스로 출제 핵심 포인트를 찾을 수 있는 내용 정리 비법도 담은 것이다.

이 노트는 2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이면 에듀윌 공식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28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