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일정에 따르면 제 1회 직업상담사 필기시험일은 3월 3일(일)이다. 실기(면접)시험은 4월 13일(토)부터 26일(금)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5월 22일 예정돼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제 1회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 대비 전국 실전모의고사 2.0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모의고사는 2월 18일(월)부터 24일(일)까지 전국에서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얼마 남지 않은 직업상담사 2급 필기시험을 위해 가장 좋은 공부방법은 기출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 이에 해당 모의고사는 출제위원급 에듀윌 전문 교수진이 직접 출제해 합격을 위한 가장 확실한 실전 점검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의 실력테스트를 통해 스스로의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설명에 따르면 본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같은 문항수, 시험시간, 난이도로 시험장에 있는 것처럼 실전에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시험이 종료된 후 25일(월) 오후 2시 이후, 취약점을 철저하게 집중 분석해주는 개인별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한다. 회차별 성적 확인으로 실력향상을 확인 가능하며 출제 단원별 정답률까지 분석해 주기 때문에 부족한 부분에 대한 심도 있는 파악이 가능하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직업상담사 2급 모의고사 신청 및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