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봄이 다가오고 있다. 마음마저 새로워지는 봄을 맞아 미리 준비해야 하는 것들은 무엇일까? 바로 나를 알리고 기업을 알릴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이다. 개인과 기업, 시즌이 시작되기 전 마케팅은 미리 준비를 해두어야만 타 업체들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종합광고대행사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된 바이럴마케팅은 물론 영상, SNS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제시해 관심 받고 있다.

마케팅 대행사를 찾을 때는 가격 면도 중요하지만 레퍼런스가 얼마나 축적되었는지도 중요하다.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업계 10년의 경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대한 레퍼런스가 탄탄히 쌓여 있는 회사다. 애드포스는 광고 비용과 광고 효과는 높이며 업종별 다양한 마케팅 기법을 통해 클라이언트를 만족시키는 365일 공격적인 마케팅을 제시하고 있다. 이는 개인과 소규모 사업 홍보부터 기업의 종합 마케팅 컨설팅까지 문제없다.

트랜드 분석에 따른 전략으로 업체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선보이는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에서는 업체 맞춤형 컨설팅을 제시한다. 친근한 블로그나 카페 상품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커뮤니티를 형성시키며, 구매 욕구를 상승시킨다. 또, 검색에 따라 노출되는 타겟팅으로 다수의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검색광고 상품도 마련되어 있으며, 단기간 내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키는 언론 보도 상품도 마련되었다.

설명에 따르면 현재 오프라인 보다 온라인 광고 매체에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고 구매 결정을 하는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는다. 애드포스에서도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적고 소비자가 친숙한 접근이 용이한 SNS상품을 다양하게 활용한다. 이는 소통 연령 및 타겟을 완벽히 분석한 상품이 제시되며 세부적 컨셉의 경우 클라이언트와의 조율을 거쳐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한다.

그중 트랜드에 민감한 10대부터 20대 연령층을 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관심 받는다. 특히 이미지를 활용하는 인스타그램은 고정적인 팬층이 자연적으로 유입되어 타겟팅 맞춤형 홍보가 수월하다. 애드포스에서는 퀄리티 높은 컨텐츠 제작은 물론 팔로워를 보장하고 있으며 꾸준한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운영 관리를 지속한다. 또, 인플루언서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사이트 대거 유입 등 원활한 진행을 가능케 한다.

한편,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에서는 2월 BIG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는 바이럴마케팅 진행 시 언론보도를 무료로 진행해 주고 있으며, 바이럴 진행 시 체험단 또는 모두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해 준다. 또, 블로그와 카페, SNS마케팅 진행 시 패키지 상품 55% 특가를 진행하며, 바이럴 3개월 이상 진행 시 SNS(인플루언서 마케팅)를 무료로 진행해 주는 상품을 제공한다. 단, 상기 프로모션은 매달 선착순 10개 업체로 한정,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광고 문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