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엔유씨전자가 2019년 신제품인 IoT 스마트 주서(WSJ-20DR3K)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엔유씨 공식 블로그에 접속해 간단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총 10명이 선정되며, 영상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거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활용해 SNS 활동을 하고 있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스마트 원액기와 소정의 원고료가 제공되며, 체험단은 IoT 스마트 주서를 활용하여 재밌고 참신한 영상을 만들어 개인 유튜브 채널에 남기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IoT 스마트 주서’는 체성분 측정기가 장착돼 인바디 측정이 가능한 원액기로, 인바디 측정을 통해 개인에게 추천 레시피를 제공하는 착즙기이다. 

또한, 모바일 어플이 연동돼 추천 레시피뿐 아니라 요리 레시피, 다이어트 프로그램, 헬스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측정되는 체성분 데이터는 어플에 기록 및 관리되어 몸의 변화를 주기적으로 체크할 수 있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IoT 스마트 착즙기는 단순히 착즙 주스를 만드는 기기가 아니라 체성분을 측정해 이용자의 몸에 맞는 레시피를 추천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온 가족 건강 파트너 역할을 톡톡히 해줄 스마트 주서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