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 마노테일러가 2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담에 위치한 마노테일러는 매장 내 수제공방을 운영하며 맞춤정장 서비스를 제공, 높은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보다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는 옷을 선사하는 청담 맞춤 정장 브랜드로서도 명성을 갖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예복뿐만 아니라 비즈니스복도 가능하며, 기본적인 색상들로 구성하여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마노테일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탈리아 명품 복지 로로피아나를 50명 한정으로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였다.

이번 프로모션에 진행되는 원단은 국내 정식 유통업체 로로피아나 코리아를 통해서 대량으로 들어온 정품원단이다.

한편 웨딩패키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노테일러에서는 다음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추가 공임 없이 비접착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 기간 내 혼주 진행 시 고급 수제화 구두 무료 증정 ▶추가 공임 없이 2차 중가봉 서비스(총 가봉 2회) ▶촬영용 대여복 3벌 무료 서비스(신랑 2벌, 신부 1벌) ▶ A/S 5년 무상서비스 등이다.

마노테일러 관계자는 “2019년 비즈니스 혹은 결혼 예복을 맞출 예정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이 합리적”이라며 “프로모션 기간에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 수월한 진행을 위해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방문 전 예약 부탁한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