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팜(대표 최재호)은 흡수율이 좋은 먹는 콜라겐 젤리 ‘쁘띠나인’을 발매하고 이어 코팩과 마스크팩을 하나로 묶은 일체형 ‘마스코팩’을 출시하며 미백, 주름, 피지, 블랙헤드 피부고민,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했다.

이번에 출시한 ‘쁘띠나인’은 이름처럼 피부 건강에 최적화된 9가지 기능성 원료들을 한 데 모아 개발한 제품으로, 특히 이너뷰티의 주원료인 콜라겐 2,500mg, 히알루론산 120mg을 넣어 만든 고용량 제품으로 다른 제품에 비해 섭취량이 많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쁘띠나인’은 전세계 콜라겐 1위 업체인 독일산 저분자콜라겐 베리솔 원료를 사용하였으며 5건의 대규모 인체 적용 임상을 통해 피부 속 깊이 진피층까지 흡수되어 콜라겐 합성 촉진 및 진피층 밀도를 개선시키는 것으로 나타나 과학적으로 그 효과를 입증 받은 콜라겐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어 출시된 ‘마스코팩’은 코팩과 마스크팩을 일체형으로 만들어 편리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으면서도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 이너뷰티 ‘쁘띠나인’과 함께 하면 그 효과는 더 크다. 

아모스팜은 또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고안된 ‘쁘띠나인’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어린이 영양제 ‘비타민D플러스아연 시럽’이나 ‘마스코팩’ 중 원하는 한 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 신규가입 이벤트, 친구추천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구매고객에게 혜택을 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령 사회에 접어들면서 더 젊게 더 건강하게 피부를 유지하고자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아모스팜의 ‘쁘띠나인’과 ‘마스코팩’은 피부를 위한 더 없는 즐거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금번 제품 및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모스팜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