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6 13:20 (일)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인피니티 대형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인피니티 대형 업데이트 실시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2.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계 돌파 시스템으로 신위 등급까지 단번에 승급 가능해져
▲ 사진 = 인피니티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인피니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피니티 업데이트는 지난해 9월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에서 실시한 후 매출 역주행을 하며 애플 앱스토어 순위에서 11위까지 급상승한 바 있는 대형 업데이트라 주목되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인피니티 강화 단계를 최초로 오픈했다.

보유 중인 동료들을 신위 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인피니티 한계 돌파’와 신위 등급 동료를 바로 소환할 수 있는 ‘인피니티 소환’ 콘텐츠도 선보였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141까지 3단계 확장하며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어둠의 군주 벨리알’도 최초 탑재했고, 해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신위, 패왕 동료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길드 점령전, 약탈전 등 대결 콘텐츠의 밸런스도 개선했다. 

국내에서 특히 호응이 높았던 업데이트인 만큼 해외 성과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며,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5장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는 ‘신위 동료 선택권’을 지급한다.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유저들이 직접 투표하는 ‘투표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실시하는 등 유저 성원 보답에 나선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는 서비스 4주년에 임박한 ‘드래곤 블레이즈’가 세계 시장에서 더 롱런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