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 기업인 은성글로벌이 지난 1월 28일부터 31일까지 열린 ‘2019 Arab Health(두바이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했다. 

Arab Health는 올해 제 44회로 두바이 월드트레이드 센터에 한국관을 구성해 약 180개의 한국 기업이 참여, 뷰티 바이어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설명에 따르면 은성글로벌은 저출력레이저, 고주파, 중저주파 복합기기인 Nobleshape와 플라즈마 에너지를 기반으로 한 Plapendual을 선보여 이목을 모았다.

‘Nobleshape’는 세가지가 결합된 기술로 지방세포 융해를 돕는 저출력레이저, 심부열을 발생시키는 고주파, 근육의 물리적 자극을 일으키는 중저주파를 동시출력 가능한 기기로써, 효과적인 바디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Plapendual’은 두 가지 타입의 핸드피스로 구성된 기기로 염증의 살균, 잔주름 개선, 잡티 및 점 제거, 쥐젖, 비립종 등의 절개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적용 가능하며 위생적인 시술이 가능한 피부 트리트먼트 기기다. 

은성글로벌 관계자는 “2019 Arab Health (두바이 의료기기 전시회)에서 자사 신제품인 Nobleshape, Plapendual 등 다양한 기기를 선보일 수 있어 뿌듯하다”며 “글로벌 시장뿐만 아니라 국내 의료 업계에도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전시회에 지속적인 참여를 통해 은성글로벌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은성글로벌은 뛰어난 안정성은 물론 메디컬 및 헬스 분야의 전문성을 지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으로 세계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발판으로 국내외시장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