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년 전통의 독보적인 노하우와 수만 건의 다이어트 성공케이스를 경험해온 체온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이 이달의 최우수지점으로 ‘예신 부천점’을 선정했다.

최우수지점 선정은 신규 및 기존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진행됐다. 이번에 선발된 예신 경기 부천점은 예신의 체온 다이어트 및 브랜드 가치를 홍보하는데 많은 기여를 했으며, 예신이 추구하는 체온 다이어트에 대한 전문성과 자부심으로 브랜드 가치를 이끈 모습이 타 지점의 모범이 되어 2019년 1월의 최우수지점으로 등극했다.

예신 경기 부천점 김혜민 원장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부천점은 전체 리모델링을 진행하고, 고객 입장을 먼저 생각해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다 보니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다”며 “최근 이재은 다이어트로 고객님들이 많이 찾아주시는데, 부천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까지 책임져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예신 경기 부천점은 부천시 상동 메가플러스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다. 자세한 사항은 예신 경기 부천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질과 체형 분석을 통한 개인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전문 업체로, 체온UP다이어트 및 1개월 8kg책임감량제 등이 알려져 있다. 일주일, 2주, 단기 다이어트 등 어렵게만 생각하는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도 예신에서는 ‘체온 관리’만으로 가능하다.

한편, 예신 다이어트는 인기리에 서비스됐던 ‘이재은 다이어트’ 코스 그대로 패키지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오는 3월 4일까지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다이어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돌아온 이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프로그램은 △부분관리 1회권 △전신관리 1회권 △책임감량 패키지 프로그램 총 3가지로, 이재은 다이어트 패키지 프로그램은 ‘1개월 -8kg 책임감량제’로 진행되며, 8주년을 맞아 52% 할인을 적용, 188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책임감량제는 예신이 자부하는 관리 프로그램으로써, 한달 평균 8kg 감량을 책임지며 감량 실패 시 전액 환불 가능하다.

예신 다이어트는 경기 부천점을 비롯해 서울 강남본점,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김해점 등 전국 28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