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기업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가 오는 3월 15일(금)부터 16일(토)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올해 첫 석세스 랠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플래티늄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와 골드 인터내셔널 다이아몬드를 포함한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회원 외에도 일본 지사의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지난 2월 11일(월)에는 티켓링크 사이트를 통해 이번 석세스 랠리의 티켓 판매가 시작되었는데, 뜨거운 성원 속에 15분 만에 준비된 900여 석이 전석 매진되었다. 

이번 석세스 랠리는 2019년도 첫 랠리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한국 영업 세일즈 코칭 협회 김성기 대표가 '거절당할까 봐 망설였던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외부강의를 진행하며, 현장에서 제품을 주문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첫째 날 2부 순서에는 발라드의 황태자 조성모와 함께하는 특별한 축하공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올해 5월부터 시행될 빌더 보너스를 자세히 안내할 계획"이라며 "빌더 보너스는 포라이프 사업을 처음 시작하는 신규 회원의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수익 발생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도입되었으며, 오는 5월 1일 한국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시행을 앞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포라이프 리서치 코리아는 포라이프 리서치의 한국 지사로 2003년 10월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했다. 현재 직접판매공제조합, 한국 직접판매협회 회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포라이프리서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