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에 관심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든 지원 가능...오는 24일까지 지원자 모집

▲ 사진 = 게임빌-컴투스, 대학생 서포터즈 ‘GC 플레이어’ 1기 모집 포스터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양사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 중이라고 6일, 밝혔다.

게임빌-컴투스 양사는 서포터즈 명칭을 ‘GC 플레이어’로 정하고 1기 모집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하며, 이는 게임빌-컴투스가 합동으로 처음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에 나서는 것이라 주목된다.

이번 게임빌-컴투스의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가능)이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며, 오는 24일까지 지원 서류를 받는다.

‘GC 플레이어’ 1기는 4월부터 6월까지 3개월간 양사의 게임 외에도 채용 콘텐츠 등 내부의 다양한 소식을 알리는 역할을 수행한다. 모집 분야는 기자팀과 영상팀으로 나뉘며, 기자팀은 사진과 글 중심의 콘텐츠를 제작하고 영상팀은 영상 콘텐츠로 서포터즈 활동에 나서게 된다.

참여한 서포터즈들에겐 향후 게임빌-컴투스 공채 및 인턴십에 서류 전형 가산점을 부여하며 활동비 지급과 더불어 우수 기자에게는 별도 포상도 주어진다. 공식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카카오톡 ID ‘게임빌채용’과 이메일로도 문의를 받는다.

 

이덕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