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는 지난 4일 '2019 의정부시체육회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데일리그리드 의정부=강성덕 기자] 의정부시체육회(회장 안병용 의정부시장)는 지난 4일 의정부종합운동장 대회의실에서 종목단체장인 대의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의정부시체육회 정기대의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2018년 의정부시체육회 감사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안), 2019년 의정부시체육회 이사 사임 및 선임, 감사 재선임(안)을 시작으로 2019년도 세입·세출 예산 보고, 신규단체(의정부시 스노클링협회, (사)의정부시스포츠클럽) 가입보고, 의정부시체육회 규정 일부 개정 등을 보고했다.

이어 스포츠공정위원회 개최 결과에 따른 포상대상자 지급기준 보고, 2018년 종목단체 워크숍 및 의정부시체육인의 밤 개최 결과 보고, 2019년 의정부시체육회 주요일정 보고, 2020년 종목단체 재정비에 따른 등급심의 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이밖에 종목별 활성화 및 의정부 체육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의정부시체육회장 안병용 의시장은 “여기 계신 대의원들의 관심과 노력이 의정부 체육발전에 큰 도움이 된다”며, “앞으로 스포츠복지는 점차 중요한 분야가 될 것이며, 종목단체의 의견을 반영해 의정부시 체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강성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