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7 07:20 (수)
라네즈, 크림 한 통을 녹여낸 고보습 ‘크림 스킨 미스트’ 출시
라네즈, 크림 한 통을 녹여낸 고보습 ‘크림 스킨 미스트’ 출시
  • 이준호
  • 승인 2019.03.0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 스킨'의 놀라운 보습력에 미스트의 간편함을 더해
▲ 사진 =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

[데일리그리드 = 이준호 기자]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 깊은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출시했다.

크림 스킨 미스트는 지난해 출시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크림 스킨을 미스트 공병에 담아 건조할 때마다 사용한다는 고객 후기가 늘면서 간편하게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크림 스킨 미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이 제품은 크림 한 통을 그대로 녹여내어 12시간 동안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해준다. 또한, 이상적인 원형(페이스 엔젤링, face-angeling) 형태로 수분 입자가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내려앉는다.  안개처럼 고운 입자는 피부에 맺히지 않고 흡수되어 메이크업 전후에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 미스트로,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얼굴에서 20-30cm 거리를 유지한 채 분사한 후 그대로 건조하거나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새로 선보이는 라네즈 크림 스킨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샵(충무로점, 가로수길점)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림의 높은 보습력과 산뜻한 스킨의 흡수력을 한 데 합친 크림 스킨은 기본적인 스킨의 역할뿐 아니라 스킨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제품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