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9 10:30 (금)
미르코인, IDCM 거래소와 파트너십 체결 및 상장
미르코인, IDCM 거래소와 파트너십 체결 및 상장
  • 임영규 기자
  • 승인 2019.03.0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밀착형 암호화폐 미르코인(MIR COIN)이 오늘 7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IDCM에 상장되어거래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미르코인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상장 소식을 전하고 IDCM과 미르코인은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맺어 유저들에게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IDCM은 홍콩에 본사를 둔 거래소로 위챗페이, 알리페이 등으로 암호화폐 거래가 가능한 법정화폐를 지원하는 최신 거래 플랫폼이며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조정거래량 기준 20위권에 오르기도 한 글로벌 순위 20위권 이내의 중형 거래소이다.

 

IDCM에 상장하는 암호화폐 미르코인(MIR COIN)은 새로운 핀테크 분야인 블록체인 기반의 실시간 간편결제 플랫폼 구축을 목표로 프로젝트에 임하고 있다.

결제 플랫폼 안에서는 미르코인을 사용해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고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거래가 완료되는 시스템을 활용하게 만든다는 것이 미르코인의 스마트 모빌리티 시스템의 운영 목적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또한 미르코인은 상장 이후에도 계속해서 파트너사들과 협업하여 블록체인 콘텐츠를 실제 서비스로 사용할 수 있는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