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 이하 고도몰)는 2019년 지역별 ‘쇼핑몰 성공 창업 세미나’를 오는 3월 22일 인천 부평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고도몰 산하 NHN고도아카데미 주최로 진행되는 ‘쇼핑몰 성공 창업 세미나’에서는 2019년 쇼핑몰 트렌드부터 쇼핑몰 마케팅 핵심 전략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된다. 고도몰은 쇼핑몰 창업자의 전문성과 실무 능력 향상을 돕는 취지에서 온라인 쇼핑몰 운영자 및 예비 창업자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 반려동물용품 전문쇼핑몰 ‘동물사랑APS’ 창업 스토리 △ 2019년 전자상거래 핵심 트렌드 △ 성공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등을 중점으로 교육이 진행된다. 

고도몰은 인천을 시작으로 올해 전국 주요도시 7곳에서 쇼핑몰 창업 세미나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국내외 전자상거래 시장 트렌드를 제시하며 쇼핑몰 사업자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는 운영 전략을 모색하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3월 22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인천 부평아트센터 2층 세미나실에서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안내사항 및 신청 접수는 NHN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