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8 18:29 (수)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샵인샵 및 특수입지 사업설명회 열어
아이스크림카페창업 바세츠아이스크림, 샵인샵 및 특수입지 사업설명회 열어
  • 조남욱 기자
  • 승인 2019.03.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적으로 사업을 빠르게 확장 중인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브랜드 바세츠아이스크림이 EXPRESS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미국 158년 전통의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백악관, 국무성, 국회의사당 등 관공서에 납품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바세츠아이스크림의 3월 사업설명회는 샵인샵, 특수입지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설명회는 3월 12일, 26일 두 차례에 걸쳐 오후 2시 바세츠아이스크림 양재본점에서 실시되며 참가 비용은 무료이다. 사업설명회 신청은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 우측 사업문의란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바세츠아이스크림은 연예인이나 스포츠 스타들이 자주 즐겨 이용하는 호텔 및 레스토랑 납품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통해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들이 일반 매장뿐만 아니라 생활의 주요 공간인 학교, 직장 등에서도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야외 단체 주문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전 제품에 대해 식품의 안전성과 청결성을 평가하는 유태인의 청결식품 인증 제도인 코셔마크를 인증 받으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바세츠아이스크림 관계자는 “이번 사업설명회는 샵인샵, 특수입지 조건에 부합하는 바세츠만의 창업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며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인테리어비 등을 없앤 바세츠 익스프레스는 1인 창업이나 소자본 디저트카페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비용부담을 줄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별화된 메뉴구성과 감각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바세츠아이스크림의 국내 진출 첫 매장인 양재본점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AT센타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