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유아 브랜드 ‘페넬로페’ 론칭 10주년…최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유아용품 전문 기업 ㈜더퍼스트터치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최대 규모의 고객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2일 9시부터 19시까지 총 10시간 동안 당일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페넬로페 기저귀-물티슈 전품목 최대 45%의 파격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 ‘페넬로페’는 2009년 대기업이 독점하던 아기 기저귀 시장에서 제품의 안전성과 품질에만 집중하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프랑스 동화작가 안느 구트망과 화가인 게오르그 할렌스레벤 부부가 창작한 그림동화 페넬로페의 따뜻한 색감과 분위기를 제품에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높은 수준의 제품력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페넬로페는 최초로 방부제 대신 보습제를 첨가한 물티슈를 시작으로 외출이나 이유식 후 민감한 아기의 손과 입을 닦아줄 수 있는 손과 입 전용티슈, 자연에서 생 분해되는 100% 셀룰로오즈 원단의 물티슈를 선보였다. 남아와 여아의 서로 다른 특징에 주목, 신체 구조 차이에 따른 성별 흡수존을 특별히 고안했을 뿐만 아니라 땀띠나 피부발진이 심해지는 여름철, 초미세 에어홀과 순간흡수력을 강화한 썸머 기저귀 출시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계절의 특징까지도 반영한 세분화된 제품 개발과 생산을 통해 “우리가 만족할 수 있고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보자”는 창립 초기 소신을 지켜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최근에는 유해의심물질에 대한 식약처의 안전성 검사에서 모두 적합 판정을 획득했고, 친환경 로하스 인증 및 피부 자극 테스트와 안티몬 프리 테스트까지 완료했으며 아울러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평판 데이터 분석 결과, 브랜드 1위를 기록하며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저귀와 물티슈로 인정받고 있다. 

㈜더퍼스트터치 김세희 이사는 “지난 10년간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페넬로페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한다는 의미에서 더욱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신제품 출시, 제품 리뉴얼을 통해 10년 전 처음 약속 그대로, 엄마가 아기를 처음 안았을 때 느끼는 감동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브랜드로 끊임없이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기념일인 ‘더퍼스트터치데이’에는 1등 1명에게 황금돼지 골드바 3.75g, 2등 5명에게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 5L, 3등 10명에게 3세대 세자린 캡형 1BOX를 증정하는 ‘페넬로페 검색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페넬로페를 검색한 후 이벤트 공유 URL과 함께 해당 화면을 캡처해서 참여하는 것이다.

이와 함께 ‘페넬로페 10주년을 축하해’ 이벤트, ‘페넬로페 추억소환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페넬로페 10주년을 축하해 이벤트’는 페넬로페 인스타그램, 공식 카페 이벤트 컨텐츠에 10주년 축하인사를 10글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한 선착순 고객 1,000명에게 1,000원 상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페넬로페 추억소환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넬로페 공식 카페에 필수 해시태그와 페넬로페 제품명, 추억의 사진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3명), 투썸 플레이스 케이크(3명), 3세대 스트롬볼리 1BOX (10명)를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 마켓 및 다양한 소셜커머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더퍼스트터치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