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5 22:20 (목)
더클래스 효성, 문화∙공연 브랜드 ‘더클래스 초이스’(The Class’ Choice) 런칭
더클래스 효성, 문화∙공연 브랜드 ‘더클래스 초이스’(The Class’ Choice) 런칭
  • 이준호
  • 승인 2019.03.1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시적 문화행사 벗어나 지속적 문화∙공연 고객 경험 위해 브랜드화
▲ 사진 = 더클래스 효성 'The Class' Choice' 포스터

[데일리그리드 = 이준호 기자]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대표이사 배기영)이 3월 고객과 함께 하는 문화-예술 공연 프로그램 ‘더클래스 초이스(The Class’ Choice)’ 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3월부터 신규로 시작하는 문화 행사는 기존 한시적으로 진행했던 고객 초청 문화 행사에서 벗어나 연간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더클래스 초이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이에 따라 3월 ‘더클래스 초이스’에서는 16일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와 17일 ‘보헤미안 랩소디 퀸을 위하여’에 각각 2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전 좌석이 매진될 정도로 대중의 관심이 높은 공연을 선정함으로써 미처 관람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뜻밖의 즐거움과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와 함께 5월 ‘더클래스 초이스’에서는 어린이 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슈퍼히어로와 함께하는 어린이날 콘서트’에 총 4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 또한 하반기에도 다양한 문화 예술 및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향후 지속적인 프로그램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앞서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 초청 골프 대회, 미식 체험 이벤트를 비롯해 해외 여행 초청 등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안 외에도 가족과 함께 하는 시승, 교육 체험프로그램 등을 운영해왔다. 하반기 고객 대상 체험 행사 외에도 국내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한 공연 예술 지원 등에도 후원해 나갈 방침이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대표는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문화와 공연을 통한 재충전 및 가족이 함께 여가를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것이 더클래스 초이스를 시작한 배경이다”며,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을 넘어 즐거움과 건전한 여가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감성적 서비스도 함께 선사할 것이다”고 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