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24 10:20 (일)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게임빌, 글로벌 히트작 3종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 이덕기 기자
  • 승인 2019.03.1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탕 교환 이벤트’, ‘Green Day Box’, ‘이벤트 물고기’ 등 특별한 화이트데이 분위기 마련
▲ 사진 = 게임빌, 화이트데이를 맞아 글로벌 히트작 3종 (탈리온, 드래곤 블레이즈, 피싱마스터)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그리드 = 이덕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 글로벌 히트작 3종으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러시아 지역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글로벌 MMORPG 대작 ‘탈리온(TALION)’을 비롯해 스테디셀러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 Fishing Superstars)’ 3종이 출동한다. 

‘탈리온’은 화이트데이 상징인 사탕 교환 이벤트를 이달 27일까지 진행한다. ‘사탕 획득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00개의 사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사탕 교환소에서 원하는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성 패트릭 데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까지 매일 로그인하면 ‘Green Day Box’를 받게 된다. ‘Green Day Box’를 통해 루비, 혼 뽑기권, 초월의 정수, 골드, 캐릭터 강화 물약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피싱마스터’는 14일부터 18일까지 화이트데이 사탕 물고기 잡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한 이벤트 물고기를 낚으면 사탕 박스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빌은 화이트데이와 성 패트릭 데이를 맞아 푸짐한 선물을 마련하여 글로벌 유저 성원에 보답하고, 자사 히트작들로 전 세계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 몰이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