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Dynamics AX2012 for Retail” 솔루션 적용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은 “AC PACIFIC”의 “MS Dynamics AX2012 for Retail” ERP구축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AC PACIFIC은 싸이판(북마리아나 제도)에 위치한 리테일 전문회사로서, 관광객을 위한 기념품/패션 매장과 카페 등 다수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는 Star Sands Plaza 외에 최근 사이판 하얏트 호텔에도 매장을 개설하는 등 사업 규모가 확장되어 이를 전산시스템에 반영하기 위해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결정했다. 이후 다양한 솔루션을 비교 검토 한 후 리테일(Retail) 산업에 최적화 된 “Microsoft Dynamics AX2012 for Retail” 솔루션 도입을 결정하고, 시스템 구축 사업자로 텍투라코리아를 선정했다.

사업이 완료되면 AC PACFIC는 AX 2012 for Retail을 통해 판매실적을 통한 수요예측, 적시적인 구매 프로세스 처리 등 모든 매장 운영에 대한 계획과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된다.

텍투라코리아는 샤넬, 랄프로렌, 로얄 코펜하겐, Guess 등 그간 다수의 리테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이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시스템 구축 사업자로 선정됐다. 지금도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행텐코리아 등 큰 규모의 리테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텍투라코리아의 박현철 사장은 “AX2012 for Retail에 대한 다양한 레퍼런스와 리테일 업종의 높은 프로세스 이해도를 기반으로, AC Pacific에게 최적의 솔루션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 텍투라코리아에 대해: 텍투라코리아는 마이크로소프트(MS)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 사만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0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석유화학 분야 제조 기업인 대산MMA와 한국석유공업, 화학/환경 촉매 제조 기업인 희성촉매,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국내 최대 외식업체인 아웃백코리아와 그 외에도 아우디코리아, 로얄코펜하겐, 르쿠르제 등 우수한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