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www.yahoo.co.kr, 대표이사 이경한)는 야후! 셀렙 내 개설된 사이버게돈 특별 페이지를 통해, 오늘 오후 2시부터 디지털 블록 버스터 ‘사이버게돈’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이버게돈’은 인기 미국 드라마 CSI시리즈의 오리지널 창작자 앤서니 E. 주이커 (Anthony E. Zuiker)의 최신작 디지털 블록 버스터로 야후!를 통해 전세계 25개 국가에 독점 공개된다. 이는 새로운 형식의 문화 컨텐츠가 야후! 글로벌 플랫폼과 만나 디지털 플랫폼과 컨텐츠의 융합 시대를 여는 시도로서도 주목 받고 있다. 야후!는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으로서 한층 차별화된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누리꾼들은 누구나 야후! 코리아의 사이버게돈 특별 페이지(http://kr.celeb.yahoo.com/cybergeddon/)에 접속해 한글 자막으로 사이버게돈 에피소드를 관람할 수 있고, 또한 연동되어있는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쉽게 감상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PC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스마트 기기를 통한 시청이 가능해 원할때는 언제 어디서나 시청이 가능하다. 약 10분 분량의 총 9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 ‘사이버게돈’은 25일(화) 오후 2시에 최초 공개하는 에피소드 1,2,3편을 시작으로, 27일(목)까지 매일 오후 2시에 3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야후! 코리아는 이번 사이버게돈 특별 페이지 오픈을 맞아 야후! 투데이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ahooTodayKR)에서 온라인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 야후! 페이스북 이벤트란에 야후!가 제시하는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야후! 스피커를 증정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