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닝 IT 기술 및 고객만족 서비스 공로 인정받아

온라인 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지식경제부 주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IT Innovation 대상’에서 지식경제부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IT Innovation 대상’은 IT개발·보급과 산업의 IT융합에 공이 큰 기업과 유공자를 선정하여 매년 1회 포상하는 IT 분야의 대표적인 정부포상제도.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이하는 휴넷은 그 동안 다양한 지식 콘텐츠와 노하우로 이러닝 교육 분야를 개척해왔다.

이번 수상에서는 휴넷의 직장인을 위한 학습관리서비스(LMS), 사이버연수원 서비스, 이러닝 콘텐츠 개발 등 우리나라 이러닝 교육분야 발전에 공헌한 바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더불어 시스템 운영관리, 내부 IT직원들의 마이크로소프트 Mobility 역량 최고등급인 Gold 등급 획득 등 우수한 이러닝 IT기술과 인력을 확보한 부분에 대해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휴넷은 안정적인 상거래 서비스 제공사이트에 부여되는 eTRUST 인증을 6년 연속 획득했으며, 고객행복위원회 제도, 업계 최초로 콜센터 직원 전원 인하우스 정규직 운영, 고객센터 365일 운영, 매년 매출의 3%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 등 교육기업으로서 국가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