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중견기업용 ERP “Microsoft Dynamics AX” ..이벤트칸에서 선착순 접수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 www.tecturakorea.co.kr)는 오는 2월 26일(화), 27일(수) 이틀에 걸쳐,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의 후원, 이벤트칸 아카데미 협찬으로  “차세대 ERP”로 주목 받고 있는 “MS-다이나믹스 AX 무료교육”을 실시한다.

텍투라코리아의 박현철 사장은 “이번 MS-다이나믹스AX 무료교육의 기회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사가 마이크로소프트 ERP에 대한 충분한 실무지식과 운영능력을 확보하길 바라고 특히, 텍투라글로벌그룹만의 전통 있고 월드 와이드 한 노하우를 접할 기회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텍투라글로벌은 Microsoft Global이 전 세계 수천 개의 파트너기업 중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우수한 컨설팅 파트너들의 실적을 평가하여 순위를 책정하는 “VAR(Value Added Reseller) 100”에서 매년 1위에 Rank 되고 있는 그룹이다. 텍투라코리아는 텍투라글로벌의 한국지사로서 지난 2001년부터 Microsoft Dynamics ERP와 CRM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하여 현재 국내 고객사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금번 교육은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마이크로소프트 본관에서 실시되며 수강 신청은 이벤트칸(www.eventkhan.com)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

텍투라코리아에 대해 : 텍투라코리아는 Microsoft Dynamics ERP와 CRM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 사만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 42개국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2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경영컨설팅 기업이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또한 Microsoft Global이 전 세계 수천개의 파트너사 중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우수한 컨설팅 파트너들의 실적을 평가하여 순위를 책정하는 “VAR(Value Added Reseller) 100”에서 매년 1위에 Rank 되는 기업이다.

김현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