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질적인 고객케어 프로그램 구성해 참석자 호응 높아”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www.tecturakorea.co.kr)는 중견기업용 ERP(전사적자원관리)인 마이크로소프트 Dynamics AX의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후원, 이벤트칸아카데미(www.eventkhan.com)가 협찬했고, 텍투라코리아가 주관한 이번 교육은 티켓판매 단 5시간 만에 조기 매진됐다. 이 때문에 초과 신청한 수강자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4월에 이들을 위한 세미나를 별도로 마련했다.

대치동에 위치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에서 2월 26, 27일 양일간 진행된 이번 교육은 재무(원가)/부가세, 영업/구매, 재고/생산, 개발교육 등 실무 프로그렘으로 구성돼 참석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교육은 텍투라코리아의 기존 클라이언트 실무진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고객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이며, 특히 개인 및 기업의 유지보수 만족도 조사를 분기별로 실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텍투라코리아의 MS-Dynamics AX교육에 참가한 한국석유공업(회장 강봉구 www.hansuk.co.kr)의 경영지원실 정보운영팀 정용곤 차장은 “새로운 것들을 많이 교육 받을 수 있어서 좋았고, 특히 과거 버전에 없었던, 포뮬라 및 부산물 관련 프로세스가 AX2012에 신규로 추가되어, 기존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다는 장점에 대해 알게 된데 대해 무척 기쁘다”고 밝혔다.

석영브라이스톤(대표 문용규 www.segyung.com) 재무팀의 이진영 팀장은 “Dynamics AX 이전 버젼과 AX2012의 차이점, 새로 추가된 장점 등을 교육받아 매우 유익했다”며 “회계쪽 실무에 바로 사용 가능한 디테일 한 사용법 교육은 텍투라코리아가 시도한 새로운 실용적 방법이라 매우 효과적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텍투라코리아 전략사업팀 송건우 부장은 “기업의 개발자 눈높이에 맞춘 보다 수준 높은 세미나와 포럼도 별도로 계획 중에 있으며 오는 3월 11,12일 Dynamics NAV교육에 이어 4월에는 전문세미나 등을 마련, 고객의 니즈에 적극 맞춰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
텍투라코리아에 대해 : 텍투라코리아는 Microsoft Dynamics ERP와 CRM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 사만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 42개국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2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또한 Microsoft Global이 전 세계 수천개의 파트너사 중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우수한 컨설팅 파트너들의 실적을 평가하여 순위를 책정하는 “VAR(Value Added Reseller) 100”에서 매년 1위에 Rank 되는 기업이다. 한국에서는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석유화학 분야 제조 기업인 대산MMA와 한국석유공업, 화학/환경 촉매 제조 기업인 희성촉매,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국내 최대 외식업체인 아웃백코리아와 그 외에도 아우디코리아, 로얄코펜하겐, 르쿠르제 등 130여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김현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