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까지 진행…상담 신청하면 전화 및 방문해 자세한 설명

텍투라코리아(대표 박현철, www.tecturakorea.co.kr)는 SMB를 위한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 ERP 도입을 위한 무료 상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6월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ERP 도입에 관심을 있지만 자사에 적합한 솔루션 및 컨설팅 벤더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중소 및 중견 기업들을 위해 마련됐다.

SMB 기업들은 대기업용 ERP 도입에 따른 운영 및 인력 비용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복잡한 ERP로 인해 업무 신속성이 떨어지는 문제점도 않고 있다. 해외 비즈니스를 하는 기업들의 경우, 국산 솔루션이 이를 뒷받침해주지 못해 곤란을 겪기도 한다.

이런 기업들이 MS Dynamics ERP를 도입하면, 합리적인 유지보수 비용으로 부담을 갖지 않고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다. 특히 평균 1명 이하의 유지보수 인력만 투입하면 ERP를 운영할 수 있다.

또 다이나믹스는 MS 오피스와 양방향 통합된 유일한 솔루션으로 업무승인 프로세스가 신속하고, 비즈니스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이에 따른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하다.

또 다국적 기업을 위한 회계 통합, 언어 및 세법 등을 40여개 국가서 직접 지원하고 전세계 70개 이상의 텍투라 글로벌 지사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지원이 가능하다.

텍투라코리아의 박현철 사장은 “보다 낳은 기업의 경영환경을 위해 세계 최대 Microsoft Dynamics ERP 컨설팅 업체인 텍투라코리아에서 이번에 무료 ERP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상담을 신청하면, 전화연결이나 직접 방문을 통해 보다 자세한 설명이 가능하다”라고 밝혔다.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dailygrid.net/event/event.html/

텍투라코리아 (Tectura Korea)
텍투라코리아는 Microsoft Dynamics ERP와 CRM 전문 컨설팅 서비스 전문회사로서, 2001년부터 국내에 MS 솔루션을 공급했으며 현재 고객 사만 130 곳 이상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인 텍투라는 전세계 42개국에 72개의 지사를 두고 있으며 2,200여명 이상의 전문컨설턴트와 7,000여개의 고객 사이트를 확보하고 있는 전문 경영컨설팅 회사다. 또한 GE 등 재정능력이 매우 탄탄한 주주단을 갖고 있어, 회사의 영속성 확보에 큰 버팀목이 되고 있다. 또한 Microsoft Global이 전 세계 수천개의 파트너사 중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우수한 컨설팅 파트너들의 실적을 평가하여 순위를 책정하는 “VAR(Value Added Reseller) 100”에서 매년 1위에 Rank 되는 기업이다. 한국에서는 조선 및 해양 플랜트 전문업체인 대우조선해양 해외법인, 석유화학 분야 제조 기업인 대산MMA와 한국석유공업, 화학/환경 촉매 제조 기업인 희성촉매, 태양광 전문업체인 솔라월드코리아, 국내 최대 외식업체인 아웃백코리아와 그 외에도 아우디코리아, 로얄코펜하겐, 르쿠르제 등 130여 기업들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