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북면 감계리의 조랑산 자락에 위치해 있는 창원 감계 힐스테이트는 생태면적이 단지의 36% 이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지상녹지공원을 극대화한 쾌적한 아파트이다.

남해 고속도로 북창원 IC와 79번 국도, 창원역이 가까워 시내·외로 빠르게 연결돼 어디든 통하는 교통 특권을 지녔고 창원시청, 백화점, 대형마트, 의료시설 등 도심 생활을 가까이 누릴 수 있고 약 8천여 세대(예정) 규모로 개발될 예정이라 창원 감계지구의 남다른 미래가치를 엿볼 수 있다.

1~4차 대단지(예정) 힐스테이트 타운의 생활 혜택과 특별한 친환경 자연 특권까지 가질 수 있고 중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어 입주자들의 눈길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한 스마트 시스템 도입으로 보다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음은 물론, 기능은 높이고 비용은 절약하는 혁신적인 아이템을 구성하여 에너지 절감을 극대화 했으며 건강한 일상을 만들어 줄 웰빙 시스템을 적극 활용하였다.

유럽풍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창원 감계 힐스타운은 힐스테이트만의 무량판 구조가 도입되어 향후 리모델링이 쉽도록 설계되었으며 가족의 생활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공간을 설치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도심의 모든 생활 인프라는 그대로 누리고 감계지구의 자연 또한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창원의 새로운 주거중심 대단지 힐스테이트 타운은 북면신도시 중심에 있어 친환경 신도시로 개발될 계획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