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인 ‘프리메라’가 인기 프로그램 ‘SNL 코리아’를 패러디한 ‘미라클 발아생명 라이브’ 영상이 유투브에 공개됬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연꽃씨 발아수 93.1% 함유로 피부의 톤, 투명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부스팅 에센스 ‘미라클 씨드 에센스’ 출시를 맞아 'SNL 코리아‘에 출연 중인 최일구, 안영미가 직접 출현하여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제품 출시 이전부터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았으며, 두 사람의 인기에 힘입어 유투브 조회 수 상승세는 물론,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앵커와 피곤녀, 야근녀, 스트레스녀를 오가는 안영미의 다양한 연기를 비롯해, 항상 진지한 모습으로 TV에서 만나던 최일구의 웃음 연기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중간에 나오는 ‘발아생명 미라클 700’은 최근 인기를 얻었던 보험회사의 광고를 패러디한 ‘발아생명’ 컨셉으로 더 다양한 볼거리 제공과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발아생명 미라클 700‘은 700년의 시간을 뛰어 넘어 기적 같이 싹을 틔운 연꽃씨앗의 발아생명력에 착안하여, 프리메라의 발아 틔움 기술을 더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이번 프리메라 7만 샘플링은 영상 속에 등장하는 번호 080-600-8585로 전화를 걸면, 안영미 상담원의 안내멘트와 함께 프리메라의 신제품 에센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키트 수령쿠폰 문자가 발송된다.

이 쿠폰을 소지한 고객들은 프리메라 전국 매장에서 ‘발아생명 미라클 씨드’ 에센스 체험 키트(10ml)를 받아볼 수 있으며(선착순 7만명), 또한 이 쿠폰을 카카오톡을 통해 7명의 친구들에게 공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미라클 씨드 에센스 정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업체 측은 “프리메라의 발아생명 기술을 더한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7월 1일부터 전국 프리메라 매장과 명동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