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대책으로 문의·계약이 쇄도하고 있는 동탄2신도시 호반베르디움2차는 1차를 100% 분양 마감을 하고 성황리에 분양을 진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동탄2신도시 호반베르디움2차는 동탄2신도시 A30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5층의 아파트로 9개동 총 922세대로 구성된 대규모 단지이다. 평형구성은 선호도가 높은 24평형과 34평형으로 구성이 되어 모델하우스의 방문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한다.

특히 교통 환경이 인상 깊다. 수서와 동탄, 평택을 잇는 KTX 동탄역과 동탄역을 통하는 수도권광역 급행열차인 GTX 계획도 진행 되고 있어서 앞으로의 미래가치가 풍부한 입지적인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예정) 등이 개통되면 주요 수도권 진입이 더욱 수월해진다.

무봉산과 근린공원이 인근에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며 단지와 인접한 거리에 다양한 교육시설이 예정되어 있고 통학 버스 존을 통한 안전한 환경이 마련된다. 이어 커뮤니티 시범단지 중심상업지구와 리베라CC 둘레길(예정), 복합 커뮤니센터(예정)가 설치되어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광역 비지니스 컴플레스, 멀티플렉스, 호텔컨벤션, 수변문화공간 등이 조성 될 예정으로 개발비전이 높다.

동탄2신도시 호반베르디움2차는 개방감과 쾌적함을 고려하여 통풍과 채광성을 높인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탑상형의 혼합 배치를 적용했다. 주변 가림 없는 뛰어난 조망을 기대할 수 있으며 일조권이 우수하다.

최근에는 에너지 절감의 이슈로 일부 조명에 LED램프를 적용하여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잦은 교체에 따른 번거로움을 최소화 했으며 입주민의 여가와 건강한 생활을 위해 약 2,400㎡의 대형 커뮤니티에는 휘트니스센터, 북카페, 골프연습장, 독서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내부 설계로는 4베이 구조의 적용으로 환기 및 통풍이 우수하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 했으며 균형 잡힌 공간감을 위한 컬러 배치로 클래식한 연출을 했다.

동탄2신도시 호반베르디움2차의 분양가는 3.3㎡당 910만 원 부터이므로 주변 시세보다 낮게 책정되었다.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와 함께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시작했으며 로얄 동, 층은 마감이 임박한 상태.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어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동탄2신도시 호반베르디움2차의 입주 예정일은 2015년 8월이다. 분양문의 1599-1733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