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다른 신도시에 비해 분양가가 저렴한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경기도 김포시 운양동 1250-3에 위치한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지상 2층~지상 29층의 규모로 14개 동 955가구 대단지 아파트로 구성되어 있다.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서울외곽순환도로와 일산대교가 가까우며, 제 2외곽순환도로 등 다양한 광역 교통망 확충 계획을 통해 서울, 일산, 인천이 더욱 빠르게 연결될 전망이다.

인근에는 다양한 교욱, 문화와 레저, 쇼핑, 생활편의시설들이 예정되어있어 차별된 입지와 함께 안락한 주거생활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한강신도시에서 가장 큰 규모의 조류생태 근린공원과 한강이 자리 잡고 있고, 인근에는 운악산과 모담산이 있어 사계절 청정한 자연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외에도 실개천을 따라 조성되는 다양한 녹지 및 수변공간을 통해 한강 신도시의 청정한 여유까지 모두 누릴수 있으며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하여 실내에서도 한강의 쾌적함을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교류와 건강증진을 돕는 휘트니스 센터와 주민카페, 전자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여 더욱 편한 문화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121㎡, 140㎡ 타입에 대해 특별분양 중에 있다.

현재 김포한강신도시 e편한세상은 분양가에서 10% 할인 및 18개월 또는 24개월 이자지원이라는 특별한 혜택으로 선착순 분양 중에 있으며, 즉시 입주가 가능해 투자자들뿐만 아니라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1599-1733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